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2023/06/023

[영화]재미는 있었지만 뭔가 아쉬웠던 범죄도시 3 영화 후기 범죄도시는 빌런역으로 누가 출연할지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 영화 정보를 찾아보지도 않고 영화를 관람했는데 그 역할은 '이준혁' 배우였다. 전체적으로 '이준혁' 배우 연기는 나쁘지 않았고, 평상시 이미지와 다른 모습도 범죄도시 3을 통해 볼 수 있었다. 이제는 범죄도시는 국내에서 꼭 봐야 할 영화로 인식이 되었고, '마동석'의 원펀치 쓰리강냉이 펀치는 언제 봐도 통쾌하다. 범죄도시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을 해왔다. 범죄도시 3 역시 2018년도 마약 필로폰 사건을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4051488 필로폰 112kg 국내로 밀수한 마약 조직 적발…90kg 압수 대량의 필로폰을 국내로 들여와 일부를 유통시킨 마약 조직이 적발됐습니다.. 2023. 6. 2.
[세금]개인사업자 수익이 많을 시 법인으로 변경해야하는 이유 (세금비교) 사업을 하실 때 개인사업자(간이, 일반)로 할지 법인으로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매출에 따라 세금 차이를 보시면 개인 매출이 8800만 원을 초과할 경우 35%의 종합소득세를 내야 합니다. 10억 초과 시 거의 절반에 대한 금액을 세금으로 내야 하기 때문에 연매출 8800만 원을 초과할 경우 법인으로 변경하시는 걸 세무사와 상담 후 판단하셔야 합니다. 물론, 사업자는 비용처리(사업을 하기 위해 사용한 돈)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처리한 금액은 매출에서 빠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개인 매출이 8800만 원을 넘으려면 매출이 대략 1억은 족히 넘는 사업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금을 알아두면 좋지만, 금액이 커지거나 헷갈리시는 분들은 세무사에게 맡기시는 게 수수료포함해도 절세되는 방향일 수 있습니다. 2023. 6. 2.
[마케팅]마케팅 용어 CPA, CPC,eCPM(CPM),CTR,Fill-rate란 무엇인가? 마케팅 용어 CPA, CPC,eCPM(CPM),CTR,Fill-rate란 무엇인가? CPA (Cost Per Action) 'Cost Per Action' (혹은 Cost Per Acquisition라고도 합니다)의 약자입니다. CPA(Cost Per Action)란 온라인(Online) 또는 모바일(Mobile)환경에서 시행되는 직접 반응 광고 모델 유형의 하나로, 목표 타깃이(Target)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취할 때마다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CPC(Cost Per Click) 'CPC'란 'Cost Per Click'의 약자로 1회 클릭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매체 및 광고단위별로 한 클릭당 벌어들이는 CPC 값을 제공하며, CPC는 광고주의 입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23.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