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취미/영화

[영화]성공한 디워 (D-War)

by 빽짱구 2007. 8. 2.

디워는 성공했다..
디워를 보고 나서 떠오르는 단어가 '성공' 이었다.
영화 보기전에 스토리가 안좋다는 얘기가 여기저기에서 들렸지만, 실제로 보고나니 '스토리도 괜찮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 중간중간에 재미를 위해 잠깐 나오는 코믹한 단어와 행동들..
전체적으로 꽤나 괜찮다는 느낌이 들었다.

용가리에 비해 배우들이 좋아서 그런지 스토리도 어색함이 많이 없어진거 같았다.
하지만 몇몇 배우의 연기가 거슬리긴 했었다.
작품의 부족함보다도 '아~ 이부분을 이렇게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더 들었다.

주연 배우들을 잠깐 살펴보자!  (제이슨 베어, 아만다 브룩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이름 :  Jason Nathaniel Behr
생년월일 :  1973.12.30
출생지 :  미국 미네소타 미니애폴리스
신체 :  183cm
학력 :  Richfield High School
직업 :  배우
출연작품 : 디 워 (D-War)
스킨워커스 (Skinwalkers)
그루지 (The Grudge)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 : 아반다 브룩스
출연작품 : 디 워 (D-War)
플라이트플랜 (Flightplan)
몰딩 클레이 (Molding Clay)






영화를 보는 내내 이게 과연 심형래 감독이 만든 작품인가? 라는 생각이 문득문득 들었다.
약간의 우뢰매 같은 느낌이 있긴 했지만, 정말 훌륭한 작품이 하나 나왔구나! 하는 생각과 더불어 심형래 감독이 대단해 보였다.

영화가 끝나고 나서 여기저기서 박수소리가 들려왔다.. 많은 영화를 봐 왔지만, 이렇게 영화끝나고 나서 박수 치는걸 본거 이번이 처음이었다. (강변 CGV)

그렇다 디워는 한국영화에 중요한 역활을 했다.
그로인해 2007년 한국영화 최고 예매율을 기록을 세웠다.

마지막에 한국의 용은 정말 잘 표현 된거 같았다.. 빠른 진행과 CG ! 엔딩때 나오는 아리랑 까지~ 재미와 감동을 주는 영화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형래 감독이 요즘 쇼프로나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 출현해서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심형래 감독은 진정으로 디워에 자신이 있었던 것이다.

여러 인터넷 신문에 쏟아져 나오는 호평들~
이제 심형래 감독은 바보 흉내를 내며, 즐거움만 주는 바보 영구가 아니다.
사람을 즐겁게도 하고, 슬프게도 하는 감동을 줄수 있는 진정한 감독인 것이다.

6년의 땀과 눈물 !
영화를 제작하면서 나온 비판들... 하지만 그런 비판은 이제는 다소용 없어진거 같습니다.
디워를 통해 모든것이 확인 됐으니깐요. 성공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