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블로그 리뷰 의뢰

by 빽짱구 2020. 9. 7.
반응형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본 블로그는 2007년에 개설되었으며,  2008년 위자드 닷컴 추천 블로그와 2009년 구글 우수 블로그로 뽑힌 경험이 있고, 웹미니 블로그는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SEO가 적용되어 있다고 해서 검색엔진에 무조건 상위 노출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동일 키워드의 글들이 많을 경우 그만큼 경쟁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무조건 1등을 한다는 보장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다시 말해, 5명 중에 1등 하는 것과 100명 중에 1등 할 수 있는 확률의 차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하지만, 1등 할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그 확률은 분명히 높아집니다.

요즘에는 많은 사이트나 블로그들이 SEO로 검색엔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같은 조건에서 차별화를 주는 것은 블로그 포스팅 방식과, 글에 대한 정성 그리고 꾸준함 일 것입니다.

웹미니 블로그에서는 여러 리뷰 경험을 바탕으로 상위노출을 목표로 글을 작성해드리고 있습니다.
[리뷰글 보기]  

업체 리뷰 등록 예시

 

[리뷰]다용도 마우스 패드 EQwear-Multipad, EQwear-S10 스피커

오랫만에 아이리버 제품을 리뷰 하는거 같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한 EQwear-Multipad 마우스 패드와, EQwear-S10 스피커, IR-WMK5000 (키보드,마우스 세트) 입니다. 제품을 뜯기

blog.webmini.net

가치 (value)

제품의 품질도 중요하지만, 블로그에서 가치를 올려주는 것은 그 제품의 리뷰 방식입니다.
솔직한 리뷰를 하는 게 원칙이긴 합니다. 하지만 글을 쓰는 방식에 따라 느끼는 차이는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가 시키지 않아도 제 블로그의 글들은 정성 들여 작성합니다.
왜냐하면, 그래야만 제 블로그의 가치도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제 블로그의 글들을 보시고 리뷰 의뢰를 원하시면
이메일(webmini@webmini.net)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