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유니콘 건담
일본 아키하바라에서도 품절이 되서 결국 한국에서 구매한 유니콘 건담!
먹선으로 꾸며주면 정말 환상일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사진들은 전부 기본 이며 추가 구입이 없는 박스안의 모든 내용물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변신전과 후의 길이는 차이가 있습니다. 변신했을때가 훨씬 멋있습니다. (제 개인적 생각)
전후의 모습은 전에 포스팅한 유니콘 건담과 잔챙이들의 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건담에 비해 내용물들을 전부 장착할수 있다는것이 일단 맘에 들더군요..
무기를 등에 장착할수도 있고, 실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일본 아키하바라에 갔을때 전시된 유니콘 건담을 봤을때는 머리 유니콘 뿔 부분을 (변신했을때) 노랑색으로 색을 칠했더군요.. 아직 먹선 칠한건 보지 못했습니다.
처음에는 변신전과 후 모습을 같이 전시해 놨길래 전혀 다른 두개의 제품인 줄 알았습니다.
2007년 12월에 출시된 제품이라 일본에서도 나오기가 무섭게 팔려나갔더군요.. 이걸로 봐서 프라모델 쪽 매니아가 엄청 많음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섬세한 만큼이나 조립하기도 다른건담에 비해 어려웠습니다.
조립하실때 필히 프라모델용 공구를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저같은 경우 손톱깍이로 했다가 약간 부러지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변신전과 후에 보이지는 않지만 기분이 안좋더군요..
친구도 같이 구매를 했는데, 프라모델 공구를 이용해서 그런지 깔끔하게 조립이 되었습니다. 구매할때 사은품으로 주더군요.. 같은 곳에서 샀는데 왜 나는 안왔는지..
입부분은 변신전입니다. 저는 저상태가 좋더군요.. 참고로 변신할때 입쪽이 머리속(?)으로 들어간답니다.
저같은 경우 어깨쪽이 헐렁해서 다시 잘 맞춰 끼웠더니 이제는 괜찮더군요.
아래 사진은 담배갑과 비교했을때의 크기입니다.
옆에 제가 키우는 강아지도 신기한양 쳐다보는 군요..
뒷다리(?) 부분도 자태가 멋집니다. 유니콘 건담은 다리가 참 길다는게 장점입니다..
위에서 본 모습과 다리 모양을 살짝 바꿔봤습니다.
다른 건담에 비해 움직이는 부분이 더 많습니다.
집 이사할때 장식할려고 하나씩 프라모델을 조립하고 있는데, 자주는 못사더라도, 하나씩 모으고 조립하는 취미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