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IT/IT뉴스

[IT뉴스]playtalk 어제 진행상황?

by 빽짱구 2007. 3. 16.
3월 13일 오픈 3일째 되던날 플레이톡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오늘 14일 아침이 되서야 몇가지 변해있다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3일 (주)윤디자인연구소 크리슈머 사업부 유지희씨는 playtalk 배너작업을 착수했습니다.
http://playtalk.net/crepink/
http://www.crepink.com



플톡 운영자이신 한님은 공식배너로 한다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관심을 보였다.
벌써 배너를 삽입한 블로그도 볼수 있었다.
http://www.chitsol.com/





또한 공지를 지희씨 글의 댓글에 남길정도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일정도 였다. ㅋㅋ



왜일까? 그이유는 플레이톡 오픈 3일째 되던날 15일에 "기획자가 읽어야 할 책은?" 이란 제목으로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방문자 수가 많아지면서 부터가 아닌가 생각하고 있다.



다른 (주)윤디자인연구소의 크리슈머 사업부 기획팀 홍대리는 (http://www.uccp.biz/276) playtalk 메뉴얼 버전 1.2를 만들면서 플레이톡 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로 인해 playtalk 운영자이신 han 님은 도움말이란 메뉴를 추가후 해당링크를 걸었다.




현재 블로거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으며, 관련태그 (플레이톡,플톡,playtalk) 는 인기 태그로 올랐으며, 삽시간으로 네티즌들에게 큰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funny4u 님은 심벌 착수에 돌입했으며, 앞으로 플톡에 대한 관심과 진행사항은 점점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실정이다.



플레이톡의 발전과 유저들의 생각~ 과연 한님의 기획의도는 무엇이며, 앞으로 어떤식으로 플톡사이트를 운영할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