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이야기/잡담

[잡담]네이버 '쉬프트키좀 빼주세요'

by 빽짱구 2007. 2. 27.



네이버 기사를 읽고 있는데 하나의 재미있는 리플을 발견했다.
문제는 그렇다 1월20일부터 키보드의 쉬프트 키가 들어가서 나오질 않는거였다.
혹시 낚인건 아닌가 싶어서 저는 이사람의 다른글을 클릭해보았다.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 1월20일부터 쉬프트 키를 빼달라는 도움의 글로 도배가 되있는게 아닌가 ㅋㅋ

허나 나는 낚인거였다... 아이디는 그렇다고 치고 비번을 어떻게 입력해서 로그인했을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