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IT/IT뉴스

[IT뉴스]플레이톡 SMS 문자 서비스 이용방법

by 빽짱구 2007. 3. 23.
플레이톡에 SMS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네요.  (http://playtalk.net)



플레이톡에 공지가 떴습니다.
물론 부가이용료는 없다는군요... 좋네요 ㅎㅎ
단. 문자 이용료는 나갑니다. (3월 24일 추가공지내용)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로그인후 상단메뉴 사용자 계정을 클릭후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입력하시구 저장을 누르시면 일단 끝입니다.

이제 서비스를 이용해봐야겠죠?

글이 등록될 문자메세지를 핸드폰으로 작성합니다.
그리고 문자받는 사람 번호에 플레이톡 공지에 뜬 번호를 기입합니다.( 013-3366-3612 ) <--이건 바뀔수 있으니 공지에 보여지는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현재 (07년 3월 23일 오후 2시30분) 는 013-3366-5599 번호로 바뀌었네요^^
다시 말하지만 문자이용료 외 부가서비스 이용료는 없습니다. (벌써 핸드폰 번호 저장한 사람들도 많으리라 생각되네는군요.)

문자를 보내면 아래와 같이 플레이톡 라운지에 글이 등록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위에 핸드폰 아이콘 표시가 보이시죠?

그럼 자신의 플레이톡으로 들어가 봅시다.



이런식으로 아이콘이 표시가 되고 자신이 남긴 문자가 글에 등록이 됩니다.

재미있는 플레이톡~!
우리모두 이동간에 지하철에서도 버스에서도 라운지에 이동 메세지를 날려봅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