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이야기/잡담

[잡담]출근길 교통사고

by 빽짱구 2018. 4. 12.

싸니 뽑은지 6개월정도 됐는데,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ㅠㅠ

아침 출근길 구리-영등포 강변북로 방향 강변역 가기전에 거의 서있는 상태에서 뒤에서 받혔습니다.


출근시간대라 정체가 심한곳인데, 전방 주시를 안하셨는지 그대로 뒤에서 제차를 박았네요.

20년 가량 운전하면서 도로에서 사고난건 처음이네요.


소리가 크게 들리길래 몇초간 멍때리고 있었네요. 제차를 박은거였습니다.

보니까 같은 투싼 차량이었고, 옆에 동승하고 계신 분이 있는걸 봐서는 대화중에 전방 주시를 안하신듯 합니다.

후방 블랙박스를 보니 속도줄일 생각은 안하고 박고 나서 그때서야 정지를 하시더군요.


정체되는 구간이라 대부분 서행하는 곳인데.. 덕분에 제 차는 트렁크가 안쪽으로 밀리고 범퍼가 파손됐네요.

애지중지 하며 주말마다 세차하고 사랑을 듬뿍 줬는데, 마음이 아픔니다.


자동차는 공업소에 입고 상태이고, 저는 목,어깨,등쪽 충격으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입니다.

회사일도 바쁜데 걱정입니다.


많은 옵션을 달았지만, 저만 조심한다고 사고가 안나는게 아닌가 봅니다. 

치료받고 시간이 조금 남아서 포스팅 합니다.


모두들 안전운행 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