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ac.iPad

[Mac]많은 부분이 바뀐 macOS Big Sur(빅서)11.0.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by 빽짱구 2020. 11. 15.
반응형

macOS Big Sur11.0.1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베타버전으로 맥북에서 사용하다가 정식버전이 출시되었네요.

먼저 눈에 띄는것이 디자인적인 부분이 달라져보입니다.

 

 


디스플레이와 사운드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728x90

macOS Big Sur 달라진 디자인들과 기능들


아이콘도 고급스러워진 느낌이고, 집중도를 높이면서 친밀한 새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더욱 빠르고, 개인적이며,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한 Safari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재설계된 지도 앱에는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Mac에서 경로를 찾은 후 iPhone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기 쉽고, 개성있고 풍부한 메시지 효과를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의 앱을 Mac으로 가져오는 개발자 도구


전체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고, 좀더 고급스러워진 느낌입니다.
Safari에 신경을 많이 쓴거 같은데, 아직 국내에서 Safari를 지원안하는 곳이 있기에 크롬 점유율을 얼마나 가져올지는 의문이긴 합니다.

iPhone를 사용하면 메시지앱을 더 극대화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며, 삼성페이때문에 아이폰으로 못넘어가는게 아쉽긴 합니다.
새로운 OS가 나오면 업데이트를 하는게 맞긴한데, 지원되는 모델은 확인이 필요합니다.

- MacBook(2015년 이후 모델) / - MacBook Air(2013년 이후 모델) - MacBook Pro(2013년 하반기 이후 모델) - Mac mini(2014년 이후 모델) - iMac(2014년 이후 모델) - iMac Pro(2017년 이후 모델) - Mac Pro(2013년 이후 모델)

macOS Big Sur를 업데이트를 통해서 달라진 부분을 경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0[댓글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