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1인 기업/수익포럼

[정보]쿠팡 파트너스를 통한 수익 만들기

by 빽짱구 2021. 2. 2.

광고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 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사용하는 광고가 구글애드센스, CPA리더스, 카카오애드핏, 링크프라이스등 다양한 광고 서비스가 있는데요.

직장인들은 블로그를 통해 용돈 수준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사람도 있고, 전문적으로 수익을 만들어내서 본업으로 블로그를 통해 수익실현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중에 다른광고에 비해 평이 괜찮은 쿠팡 파트너스라는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쿠팡은 우리나라 실업률을 많이 줄여주는 기업은 맞는거 같습니다.

 

먼저 쿠팡 파트너스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후 쿠팡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블로그나, 사이트에 게재를 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상품 구매가 이루워지면 3%의 수수료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추천인을 받게 되면 1%의 수익이 더 발생됩니다. (추천인 아이디 : AF3857337)

 

요약을 하자면,

온라인상에서 쿠팡의 제품을 영업해주는 댓가로 받는 조그만 영업비용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겁니다.

 

 

그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합니다. (https://partners.coupang.com)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가입은 개인, 사업자 모두 가능합니다.

 

링크 생성하기

가입을 완료했으면 원하시는 상품을 가져옵니다.

 

 

가져오는 방법은 상단 메뉴 > '링크 생성'을 통해 가져오시면 됩니다.

 

 

상품 링크로 링크를 가져오는 경우는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해도 되며, 골드박스에 있는 원하시는 상품에 마우스를 오버하면 링크 생성이라고 버튼이 보여집니다. 클릭하면 링크가 생성됩니다.

 

 

링크가 생성되면 블로그나 사이트에 제품을 소개하고 링크를 걸어주시면 사용자가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시 3%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 구조입니다.

 

 

간편 링크는 쿠팡 홈, 골드박스, 로켓프레쉬, 로켓와우, 로켓배송, 로켓직구로 간편히 링크를 생성해줍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나 사이트 게시글에 링크를 삽입하고, 해당 링크를 클릭해서 상품구매가 이뤄지면 수수료가 적립이 됩니다.

 

링크 생성 하는 방법은 비슷하며, 상황에 따라 그에 맞는 링크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주의할 점이 링크를 게시글에 게재할때는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셔야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렇지 않을 경우 게시글을 통해 상품 구매가 이루어져도 수수료가 취소됩니다.

(자세한건 아래 쿠팡 파트너스 정책을 보시면 됩니다.)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그리고 api도 제공하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쿠팡 제품을 게재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api 사용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partners.coupang.com/#help/open-api

 

추천인 수익 1%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가격에 대한 3%의 수수료가 발생하지만, 추천인을 입력하면 1%의 추가 수수료가 더 붙게됩니다.

추천인은 회원 가입할 때 입력 하시면 됩니다. (추천인 아이디 : AF3857337

 

리포트는 어떤 제품을 구매했는지까지 상세하게 제공이 되며, 취소한 상품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왠만한 광고보다 수익률이 괜찮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중이시라면 추천해주고 싶은 상품도 소개하고 수익도 생긴다면 구지 안할 이유는 없는거 같습니다.

다만, 어뷰징식의 쿠팡 파트너스 상품을 계속 포스팅 할경우 네이버 저품질 블로그로 떨어질 수 있으니, 상품을 소개할때도 평상시 제품을 솔직하게 리뷰하듯이 정성들여서 포스팅해야 합니다.

 

너무 큰 기대보다 용돈 번다는 생각으로 접근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아이디에 AF3857337 넣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