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1인 기업/수익포럼

[정보]쿠팡파트너스 이용정지 해결하는 방법

by 빽짱구 2021. 2. 16.

쿠팡파트너스 api를 이용하다 보면 정책에 위반하는 호출량으로 계정 이용정지가 될 수 있는데요.

해결 방법 소명글을 partners@coupang.com​ 로 메일 보내시면 됩니다.

 

바로 해결해주는 경우도 있고, 늦게 해결해주는 경우도 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공휴일이 있어서 5일정도 소요된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쿠팡 파트너스입니다.


회원님은 [시간당 호출 가능한 검색API 제한횟수] 초과로 인해 경고메세지가 누적 3회 발생하여 이용이 제한 되었습니다.

각 호출 제한횟수는 아래와 같으며, 해당 횟수를 초과할 경우 경고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 검색 API: 1시간당 10회
- 리포트 API : 1시간당 50회
- 모든 API: 1분당 100회
- 파트너스 웹의 링크생성 기능: 1분당 50회

파트너스 API를 과다호출 하거나 파트너스 웹에서 많은 양의 링크를 생성하는 행위는 자사의 서버에 부하를 가하는 행위인 점 다시한번 양지하여 주시고,

허용된 범위에서 사용하실 것을 당부하여 드립니다.

이용제한 중 발생한 수익 및 정산은 정상적으로 처리될 예정이며, 메일 발송 후 이용제한이 해제될 예정입니다.

이후 재차 제한이 발생할 경우 제한에 추가 발생하지 않을 처리내역 등을 공유주셔야 해제가 가능합니다.

쿠팡 파트너스에서는 서버 과부하를 막기위해 API 과호출에 대한 경고성 제재가 강화되었습니다. (경고후 재사용시간 24h, 경고메세지 3회시 이용제한)

이 점 참고하시어 추후 이용에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드림.

 

메일은 두번정도 보냈으며, api 테스트 과정에서 수집이 되지 않아서 여러번 호출을 했더니 이용이 제한 된거였습니다.

혹시나 api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수집이 안된다고 여러번 누르시면 정책에 따라 자동으로 이용 제한이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답변 메일을 받으면 바로 이용제한이 해제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