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취미/영화

[영화]배트맨 다크나이트

by 빽짱구 2008. 8. 11.

배트맨 다크나이트

배트맨 비긴즈와 프레스티지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나이트~

다크나이트 포스터

크리스찬 베일(배트맨)과 히스레저(조커)의 연기는 과연 일품이었다..

크리스챤 베일(배트맨)

평상시에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를 많이 보고 있는데 이퀼리브리엄이나 머시니스트에서도 그의 연기력은 과연 프로급인거 같다.

그래픽이며, 연기력이며, 약간의 여운을 남기는 내용까지 크리스토퍼 놀란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2시간30분이 즐거울정도 였다.

아론 에크하트(하비덴트)

인간은 태어날때부터 선한가 악한가?

성선설(배트맨) / 성악설(조커)
평상시에 성선설을 믿고 있었는데, 다크나이트의 조커를 보고 '인간은 태어날때부터 악할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투페이스 아론 에크하트(하비덴트)가 이런 성악설을 뒷받침 해주었다.

갑부 배트맨!

배트맨이 타고 다니는 배트카? 와 오토바이는 나날이 좋아진다. 오토바이가 벽타는 장면에서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어쩜 그리 타이어가 두꺼운지~
람보르기니 또한 배트맨에겐 껌값에 불과했다.

배트카
배트맨 오토바이

배트맨 시리즈중에서 가장 잘만든 작품이라고 평을 내리고 있다. 배트맨 시리즈를 좋아하진 않았지만, 다크나이트를 본후 이런 나의 생각을 깨버렸다.

히스레저(조커)

최고의 악역 조커!

사람이 이보다 더 악할수 있을까?
역대 최고의 악역연기로 평가받고 있는 히스레저(조커)는 다크나이트를 찍고,급성 약물중독으로 우울증에 빠져 2008년 1월 22일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정말 안타깝다.

1979년 4월4일생인 히스레저는 젊은나이에 세상을 떠나게 됐지만, 그의 이름은 영화계에서 길이 남으리라 생각한다.

이번 배트맨 다크나이트는 볼거리와 배우들의 연기력 그밖에 업그레이드된 배트맨을 볼수 있다.
간만에 재미있는 영화를 본거 같아서, 내심 기분이 좋다.

마지막으로 배트맨의 주역으로 뽑히는 조커(히스레저)에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