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이야기/리뷰

[리뷰]다용도 마우스 패드 EQwear-Multipad, EQwear-S10 스피커

by 빽짱구 2018. 11. 3.

오랫만에 아이리버 제품을 리뷰 하는거 같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한 EQwear-Multipad 마우스 패드와, EQwear-S10 스피커, IR-WMK5000 (키보드,마우스 세트) 입니다.



제품을 뜯기전에 설레임이란..

스마트폰,탭을 거치 할수 있는 EQwear-Multipad 다용도 마우스 패드

점점 개인화, 맞춤화로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마우스 패드 또한 그 용도가 점점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컴퓨터 직군, 마우스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민감도 까지도 신경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결국 피로도와 작업 결과물에도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죠.


여러 마우스 패드가 있지만, 이번 소개할 제품은 아이리버 EQwear-Multipad 다용도 무소음 패드 입니다.



일단 마우스 패드의 존재 이유는 마우스의 움직임과, 광/레이져/볼 마우스에 인식이 좋아야 합니다.

그후에 부가적인 부분에 차별화가 있어야겠죠.



제품의 외관을 보면 가볍고, 얇으며, 재질과 색감이 괜찮습니다.

무엇보다도 마우스 움직임이 좋은다는 걸 체감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입니다.)


EQwear-Multipad가 다른 제품과 차별화 될수 있는건 서론에 잠깐 말씀 드리긴 했지만, 개인 맞춤형에 배려를 많이 한듯 보여집니다. 


1. 스마트폰,탭 거치 가능 (저는 두께 2~3cm 정도 되는 액자를 넣어봤는데 고정도 잘되고 좋더라구요.)

2. 필기구 거치 가능 (사무실에서 쓰기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3. 선정리 가능 (거치하는 곳이 넓다 보니, 그 안으로 선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정리 요소로 실용적입니다.)

4. 방수 기능 (실제 만져보면 생각하는 마우스 패드 재질이 아닙니다. 질감이 느껴지며 방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5. 밀림현상 방지 (바닥면에 벌집구조의 논슬립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밀림현상이 방지 됩니다.)




(밀림현상 방지)



색상은 실버,골드,그레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업체로 부터 제공받아 포스팅을 하지만 EQwear-Multipad 마우스 패드는 지인에게 추천 해주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아직 출시 예정이긴 합니다만, 관심있게 볼 제품입니다.


EQwear-S10 USB 스피커 

스피커는 작은 음질에도 가격 차이가 많이 납니다.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그만큼 비싼 제품을 사용하시겠지만, 일반적으로 부담없이 사용하실려면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EQwear-S10 USB 스피커도 나쁘진 않을 거 같습니다.


여러 제품을 리뷰하면서 항상 공정한 리뷰를 하고자 하며, 장/단점을 알고 나서 구매를 해야 나중에 후회감을 덜 느낌니다. 결국 여러 글과 실제 제품을 보고 판단하는건 본인이니깐요.


그럼 먼저 장점을 살펴보면.


1. USB 스피커라 설치가 손쉽다.

2. 1만원대로 가격이 저렴하며 가격에 비해 음질이 나쁘지 않다.

3. 가볍고 작으며 디자인이 깔끔하다.



화이트 색상이라 어떤 조합에도 어울립니다.



usb로 손쉽게 설치 가능하며, 스피커 자체에 마이크와 헤드폰 꽂는 단자가 있어서 가성비면에서 좋습니다.



보시면 스피커의 사이즈를 대략적으로 알수 있을 겁니다.


단점은 스피커의 가격은 음질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데 욕심이라고 해야할까요.

중저음이 조금만 더 좋으면 어떨까? 하는 기대감은 들었습니다.




노트북으로 연결해보니 영화 보기에 괜찮은 그림은 나오는군요.


무선 마우스,키보드 세트 IR-WMK5000

아이리버 하면 떠오르는게 제품 디자인이 아닌가 싶네요.

역시나 키보드나 마우스 디자인 하나는 눈에 들어왔습니다. 기계식 키보드가 아닌 이상 성능은 비슷하며, 대부분 키감을 중요시 하는데, 노트북과 일반 키보드의 중간정도 되는 키감입니다.



키스킨까지 동봉 되어있어서 초등학교 저학년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없습니다.




색상이 아주 고급스럽고, 인식률 또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 모두 손가락 건전지 1개가 들어가며, 마우스 안에 usb가 있습니다.

위로 올려서 뺀후 컴퓨터에 연결 하면 바로 인식합니다. (마우스에 on/off 가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키보드 x)




저는 마우스가 좀 묵직한걸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무거운 편은 아니며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도 않았습니다.

사이즈는 일반 마우스 사이즈와 비슷하며 높이가 낮은편이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 합니다.


클릭감이 계속 누르고 싶은 느낌?과 클릭하는 소리가 매우 조용했습니다.



다시봐도 색감이 고급스럽네요. 남자는 핑크!



포스팅 하면서도 마우스 패드에 스마트폰 충전선을 거치하는 부분 안쪽에 넣어서 충전하니까 책상이 한결 정리된 느낌이 드네요.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나오는군요.



스피커와 패드 색상도 제법 어울리네요.



솔직하게 리뷰를 남길려고 했는데, 잘 전달이 되었길 바라며, 이상 아이리버 제품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Qwear-Multipad 

11월 중순 출시 예정


EQwear-S10 네이버 지식 쇼핑 URL

URL : https://han.gl/wbWra


IR-WMK5000 네이버 지식 쇼핑 URL

URL : https://han.gl/z9Lzl



[본 콘텐츠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