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뮤니티
  • 블로그
  • 북마크
이야기/리뷰

[리뷰]일자목 목안마기 닥터알리 T-3000

by 빽짱구 2019. 12. 7.

오랫만에 제품 리뷰를 해봅니다. (실제 사용기)

컴퓨터를 하는 직업이라 하루 7시간 이상 앉아서 일을 합니다. 그러다 보니, 거북목(일자목)이 되버렸습니다.

어느날 부터 어깨가 아프고 팔을 올리면 통증이 느껴져서, 도수치료도 받아보고 어깨에 주사도 맞아보고 그렇게 1년을 넘게 아픈상태로 보낸거 갔습니다. 작은 병원에서는 오십견이라고 하고, 큰병원에서는 X-Ray를 보더니 일자목이라고 하더군요. 50이 될려면 아직 멀었는데, 오십견이라고 해서 놀랬습니다. 찾아보니 요즘에는 컴퓨터하는 직업이 많아서 오십견이 일찍 온다는 기사를 본거 같습니다.

 

사실  꾸준히 치료를 받았어야했는데, 그렇지 못해 어깨가 아픈상태로 몇년을 지냈었습니다. (치료비도 만만치 않구요)

그러던 어느날 부터  팔도 저리고, 잠을 못잘정도로 목쪽에 통증이 느껴져서 숙면을 할수가 없는 상태까지 오게 되어, 여러 안마기를 찾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깨가 아픈것도 목 디스크가 원인이었습니다.

(참고 :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849500&cid=58505&categoryId=58519#TABLE_OF_CONTENT3)

직업상 일자목이 된것도 있지만, 평상시 베개를 높게베는 습관이 제일큰 원인인듯했습니다. (영화를 보거나 집에서 쉬는날은 몇시간씩..)

 

여러 목안마기가 있고, 경추 베개도 사용해봤지만 원하는 효과를 받진 못했습니다.

그러던중 예전 추나요법을 받으면서 의사가 목을 위로 올려줬을때 아주 시원한 느낌을 받은 기억이 있었는데, 서칭중에 닥터알리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보니 목을 위로 올려주는 리프트 기능이 있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발견)

여러 리뷰를 보고 사고는 싶었지만, 문제는 가격이었습니다.

 

그러고 몇달이 또 흘렀는데, 습관이 쉽게 바뀌질 않아 목 디스크는 점점 더 심해졌습니다. '돈보다는 몸이 먼저다' 라는 생각이 바로드는 신기한 현상. 역시 사람은 간사해서 막바지에 와야 결정이 빨라지나 봅니다. 결국 몇달전에 찜해둔 닥터알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개봉기

박스가 제법 사이즈가 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리모컨, 전원 어댑터, 파우치, 저주파 패드,  패드 연결선,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저는 박스에 저주파 패드를 넣은채로 버려서, 사용한번 못해보고 패드를 추가로 구매했네요. 패드는 1세트(2개)를 4천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세트 = 1만원

 

사용기

본체에 리모컨이 기본적으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저주파, 온열, 리프트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드를 본체와 연결후에 원하시는 곳에 부착하시면 저주파 마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착 부위는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붉은색 부분에서 온열기능과, 저주파 기능, 리프트까지 동시에 동작합니다.

 

온열과 저주파 마사지도 좋지만, 이 제품의 핵심인 리프트 기능입니다.

 

일자목인 경우 목을 위로 올려주기 때문에 목디스크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후기

기본 15분 마사지를 하는데, 사용도중 잠이 올정도로 시원합니다.

저같은 경우 높은 베개 습관으로 인해, 2틀에 한번은 마사지를 받는거 같습니다.

 

가격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긴했는데,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니 그렇게 따지면 비싼 가격은 아닌거 같습니다.

목 디스크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해보셔도 될듯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품 홍보가 아닌 직접 구매 후 사용한 후기입니다.)